뉴스/이벤트

소만사, 외산 대비 고성능 SSL/TLS 웹프록시 어플라이언스 출시

[보도자료] | 2016-08-25

소만사, 외산 대비 고성능 SSL/TLS 웹프록시 어플라이언스 출시

SSL/TLS에서의 네트워크DLP-Mail i 프록시와 유해사이트차단-Webkeeper 프록시 선보여

소만사(대표 김대환)는 15년 이상 국내 대표 보안솔루션인 메일아이, 웹키퍼와 일체화된 SSL/TLS 웹프록시를 개발,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.
보안솔루션과 SSL/TLS 웹프록시 일체화를 통해 성능이 30프로 이상 개선되었다.
실제 소만사의 일체형 SSL/TLS 웹프록시는 최근 모 대기업사이트 BMT에서 외산제품 대비 30% 이상 높은 패킷처리성능을 보여준 것으로 조사됐다.

구글은 웹메일뿐 아니라 웹하드, 번역서비스 심지어 검색까지도 SSL/TLS 웹프록시를 사용한다.
구글 외에도 페이스북, 유튜브 등 글로벌서비스들은 모두 SSL/TLS 웹서비스다.
이제 웹의 대세로 떠오른 SSL/TLS 트래픽에 대한 정교한 접속 통제와 정보유출통제를 위해서는 SSL/TLS 웹프록시를 도입해야만 한다.

일반적으로 SSL/TLS 웹프록시는 외산업체가 성능 면에서 앞선다고 알려져 있다.
그러나 실제상황에서는 그 성능이 구현되지 못한다. 다른 보안솔루션들과 연동되는 과정에서 성능이 30% 이상 저하되기 때문이다.

SSL/TLS 웹프록시 성능이 유지되기 위해서는 보안솔루션과 프락시장비가 처음 기획단계부터 일체화되어 하나의 제품처럼 동작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.

소만사 DLP와 유해사이트차단 기술력은 이미 세계적인 수준이다.
그 기술력에 글로벌수준의 성능까지 결합되어 SSL/TLS 트래픽에서의 정교한 접속통제와 정보유출통제가 가능하게 되었다.

소만사의 일체형 SSL/TLS 웹프록시는 단독으로는 판매하지 않고 메일아이, 웹키퍼와 결합해 일체화된 장비로 출시하고 있다.
국내 최고 수준의 전자회사, 제철회사, 자동차회사, 은행, 도청, 중앙정부, 군대 등 25개 기관에 도입되어 있고 올해 말까지 50여 기관에 도입 예정이다.
 
   

목록